본문 바로가기

Cartoon & Comics/DC

저스티스리그 액션/JLA :: 정주행이 끝나고 나에게 남은것은 무엇인가(1) //수많은 스샷들..

•디씨 면 다 사랑스러운 빠순이 콩깍지 주의
•주관적 의견 다분
•그냥 덕질일기



첫 스타트는 BBB의 플라스틱맨. ​내게 JL를 보게한 최대 수혜자..팝아트 그림으로 변해 있는 플라스틱맨 인데 진짜 개웃껴섴ㅋㅋㅋㅋ 특히 이 편이 젤 웃겼음 ㅋㅋㅋ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BB보다가 액션 그림체도 보고 싶어서 넘어왔다.


조커 진짜 사랑스러워 미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루터 감옥앞에서 ​ 키스미~~~ 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잘어울리는 한쌍ㅋㅋㅋㅋㅋㅋㅋ 숲스랑 뱃시랑 많이 어울리다 보니 같은 빌런 끼리도 자주 엮일 수 밖에. ㅋㅋ


특히 이편은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 조커 귀염 터짐ㅋㅋㅋ아니 그리고 저 흰피부하고 보라색 옷 왜때문에 찰떡궁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보면서 너무 의문 이였던게 왜 갑자기 이편에서 조커가 사요나라 라던가 WW 같은 말을 쓰는지 모르겠음. 진짜 개뜬금이라서 더 궁금..전편에 콘스탄틴도 그러던뎈ㅋㅋㅋ 무슨 이유가 있는건갘ㅋㅋㅋㅋㅋㅋ 미국에서 사요나라가 유행이야?ㅋㅋㅋㅋㅋㅋ


경비견들 먼뎈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먼데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인을 닮는다더니..조커가 침입해 올때마다 조커 엉덩이 물어뜯는 경비견들ㅋㅋㅋㅋㅋ


조커 얘기가 나왔으니 또 조커편. 이편에선 뱃맨은 재갈물고 한마디를 안한다. 그걸 비웃기라도 한는듯 면전에 대고 배꼽잡는 조커.


뱃맨을 구하기 위해 원더누님이랑 그린활쟁이가 조커를 잡으로 가는데 이에 동참하기로 한 리들러. 여기서 리들러 왜케 내스타일 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있어 ㅋㅋㅋ


그린활쟁이 도 ㅋㅋㅋㅋㅋㅋㅋ자기 혼자 트릭 못따라가는거 졸귀라고 ㅋㅋㅋㅋㅋ


사실 그 모든 트릭들은 다 리들러를 위해서 였는데 그이유가 아캄에 있을때 자기 도넛 먹어서.....​솔직히 이건 나라도
표정봨ㅋㅋㅋㅋ 조리둥절ㅋㅋㅋㅋㅋㅋ


투페이스나오는 편. 한명의 몸에서 서로다른 두명의 인격과 대화하는 빌런과 히어로...난 애초에 파이어스톰에 관심 없었는데 액션에서 얘가 너무 귀엽게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릿속 아저씨도 넘나 귀엽 ㅋㅋㅋㅋ


데드샷도 나왔었는데 이장면 밖에 눈에 안들어왘ㅋㅋㅋ총으로 둔갑한 플라스틱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그냥 어리둥절한 데드샷이 이뻐서...⭐️


​세상 뿌듯 ㅋㅋㅋㅋ



데드샷이 당황타고 있을 순간에 데드샷 을 꽁꽁 묶고 ​나 잘했지? 잘했지????? 하는 플라스틱과 아무말 없는 뱃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냐고 둘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플라스틱이 파이어스톰 한테 뱃맨이랑 나는 지금 이런 상태야..라며 손가락으로 보여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몸이 되어서 적을 무찔렀다..뭐 이런 얘길 하고 싶은 모양 인데
너무 기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뱃맨 뒤에 폭발 하는거 하고 표정ㅋㅋㅋㅋㅋ 너무 엄근진 ㅋㅋㅋ자기 할 일이 잘못되서 뱃맨 앞에서 무릎 꿇은 플라스틱ㅋㅋㅋㅋ쭈구리 된거 너무 귀여웤ㅋㅋㅋ
항상 무슨 애니를 보던 뱃맨만 나오면 다들 ‘헉!뱃맨..!!그 뱃맨..!’ 이나 ‘뱃맨 앞이니까 잘해야되..’ 라고 그러는데​(그리고 그건 모든 DC애니의 특징..)왜그러는지 백번 이해할 수 있음ㅋㅋㅋㅋㅋ만약에 내 교수님이 저런 분이였다면..나라도 그랬을 듯....


​whaaaaaat??!?!


​두동강나는 헬리콥터....

이편은 그린애로우랑 부스터 골드가 나오는 ㅋㅋㅋㅋ
은근히 귀여운 콤비다 ㅋㅋㅋㅋㅋㅋㅋ 슬럼프가 온 그린활쟁이가 헬리콥터를 타고 자신이 수련했던 섬으로 가는데 폭풍때문에 한 섬 에 착륙 해야 했다. 그리고 그 섬은....이런 공룡들이 가득한 섬.....
눈앞의 거대 공룡에 기겁하는 그린애로웈ㅋㅋㅋㅋㅋㅋ소녀같아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속에서 그린애로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모든걸 해탈한 표정이얔ㅋㅋ

눈앞의 공룡들을 보고 그린 활쟁이가 생태계를 파괴할 뿐만 아니라 혼란을 야기 할텐데 도대체 누가 이런 무책임한 짓을..! 하다가 부스터 가 나오니까 그래.얘말고 누가 더있나 하는 표정으롴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장면이 제일 웃긴데 캡쳐를 안했다..


위험한 상황이 왔을때 자동으로 포털 열어서 이동되게 해놨다니까 그린애로우가 ​정말?네가?


​(정적)

​부스터 골드 : ​.......사실 수트에 그냥 있는 기능이야.


이건 다른편 부스터.
사실 디씨 덕질도 그렇고 이걸 보는 이유는 전부다 배트맨 때문이긴 한데 진짜 저리 액션은 그런거 없엌ㅋㅋㅋㅋㅋㅋ
액션은 부스터랑 플라스틱 때문에 보는거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맨을 발견한 빌런들과 부스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더박스를 쫒아오는 드론들 때문에 부스터한테 바톤터치 하는 조커찡ㅋㅋ부스터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스터가 아무도 없는 저리 타워에서 빌런 데리고 관광 시켜주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갸웃기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론 처음부터 빌런 인줄은 몰랐지만 ㅋㅋㅋㅋ 빌런이고 히어로 이고 할것없이 한마음 한뜻으로 드론들 한테서 도망 다니는데 너무 커여웠음.....


그리고 이 편...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긴글은 오직 이 편을 위해서 작성했다고 해도 무관한 ㅠㅠㅠㅠㅠ


​이지,이지~~~ 그냥 멀미야
​포털에서 들어갔다 나와서 멀미하는 배트맨.


​여기 봐봐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다된밥에 재뿌리는 부스터에게 뱃맨이 최악의 히어로 라고 일침을 놓은데 시간이 멈추게 되면서 아무도 알지 못했던 부스터 골드의 일을 뱃맨이 알게 된다.
정말 아무도 몰라주는....ㅠㅠㅠ


내가 아무도 하지 않는 시간의 쥐잡이 역활 이라고 말하는 부스터..왜케 아련 터지는데..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
그 미소 뭔데 ㅠㅠㅠㅠㅠ
원작에서도 진짜 안쓰러운 캐릭터 긴 하지만..애니로 보니 더 알쓰럽다..​물론 다른 이들에게 보여지는 평소 행실이 안좋은건 사실..
​그의 말을 듣고 뱃맨은 놀고먹고만 할 줄 알았던 부스터에게 이런 반전매력이....라고 깨닫는다.


괴물을 앞에두고 어떡할까 물어보는 배트맨
부스터 골드 :​뭐? 근데 넌 배트맨 이잖아!
​배트맨: ​네가 전문가 잖아.


​배트맨 말에 벙찐 부스터..


​ㅋㅋㅋㅋㅋㅋ인정 받으니 기분이 좋은 모양 ㅋㅋ


​yes!!
배트맨의 널 믿는다 는 말에 한박웃음 짓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깐깐한 배트맨 한테 그런 소릴 듣긴 처음 이였을 테니까 ㅋㅋㅋㅋㅋ귀여워 웃는거봨ㅋㅋㅋㅋㅋ

결국 뱃맨이 부스터가 한일을 기억 못했지만 뱃맨이 사라지기 직전에 뱃맨 입에서 듣기 힘든 칭찬 까지 해줬으니 ㅠㅠ


그리고 좋은건 한번 더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귀여운 내새끼들로 마무으리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