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

아이폰 배경 :: 슬램덩크

​난 슬램덩크 세대는 아니지만..내가 애니랑 만화를 찾아 봤던 기억이 난다. 참 재밌게 봤는데. 한참 옛날 만화 였지만 겟백커즈도..ㅋㅋ 그러고보니 옛날 만화 많이 봤었다. 피구왕통키도 하루만에 다 봤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슬램덩크는 리메이크 안하나?




크기는 7+
예전에 세븐플러스 케이스 찾아보다가 이 배경이랑 똑같은 케이스가 있던데 한참 살까말까 하다가 덕쿠로 오인받는건 아닐까..하고​사실 맞지만...​그냥 포기 했는데. 그 케이스랑 이 배경 했으면 진짜 예뻤을듯.. 지금이라도 살까.



추가로 나머지 친구들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