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G

[아이폰배경] :: 미피


내가 한참 어렸을때,미피 만화를 보며 자랐던게 기억난다.
미피가 그려진 앨범도 있었는데 ㅋㅋ연필도 있었고 ㅋㅋ
거실에 미피 스티커도 잔뜩 붙여놨었다


추억이네..어렸을때 즐겨보던 거라서 그런가 난 개인적으로 헬로키티보다 미피가 더 정이 간다 ㅋㅋ


구글링 하다가 찾은 네명의 토끼 캐릭터. 같은 회사 꺼인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다 눈에 익숙한 친구들이다..ㅋㅋㅋ특히 첫번째꺼..저친구도 참 많이 봤었는데 ㅋㅋ
다들 나이 지긋하신 분들이였구나..ㅋㅋㅋ

크기는 7+



그리고 이것도 ㅋㅋ 문구점에 팔았던 지우개나 연필,필통에 프린팅 되어 있었던게 기억난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