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

[MONUMENT VALLEY] :: 혁신적인 퍼즐게임

안녕하세요. 오랜만 입니다!

#사용한 캡처본은 모두 직접 캡처한 이미지 입니다 :-)

#매우 주관적인 감상평 입니다.


게임이 나온지 좀 됬기때문에 약간 늦은감이 있긴 하지만 요새 참 재밌게 하고있는 퍼즐게임 모뉴먼트 밸리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현재 스토어에서 유료게임으로 올라와 있습니다. :)
​​





처음 시작하면 이게 뭔가 싶기도 합니다. 참 하면할수록 기가막히고 ㅋㅋ
굉장히 신기하고 신선한 퍼즐 게임입니다.
분명 구조상 이것하고 저곳이 이어지지 않는 길인데 이리저리 돌려보면 하나의 길이되고...터치할때마다 나는 예쁜 소리나 BGM 또한 정말 들을만한 음악입니다.

만드신 분이 누구신진 모르겠지만 진짜 대단하신것 같습니다..어떻게 이런 기하학 퍼즐들을 생각해 내셨는지.
진짜 퍼즐게임중 단연 돋보이는 게임인듯 합니다.
이걸 하시면 몇시간 앉아서 핸드폰만 붙잡고 퍼즐을 풀고있는 자신을 발견하실수 있을겁니다...전 개인적으로 게임을 좋아하지 않는데 게임 시작하자마자 얼마 않있어 다 끝내버렸어요 헣..

재밌긴 하지만 유감스럽게도 어려운 게임은 아닙니다. 제가 이렇게 쉽게 풀수있는 게임이면 다들 잘하실수 있을겁니다..ㅋㅋ


왼쪽은 게임구매를 하면 풀수있는 스테이지입니다. 오른쪽은 추가구매를 해야 할수있는 부록인데 사버렸어요 ㅋㅋㅋ
근데 사악해..추가구매라니...


부록 첫화면입니다. 이것도 너무 예뻐 ㅠ

게임 화면은 게임하시면서 감상하시라고 올리진 않겠습니다.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그래픽이에요..앞서 보신것이 게임의 첫화면인데 정말 하나하나 깨알같이 예쁩니다. 색감이 알록달록하고 스테이지를 넘어가면 넘어갈수록 신기한 퍼즐이 눈을 잡아끄는데 정말 마음에 들더라고요.. XD
그러니 그래픽은 게임하시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감상하시는걸 추천 합니다 흐..
이글을 읽고 계시니 이미 볼건 다보셨겠지만..ㅋㅋㅋ


만약 구매하시게 된다면 후회는 않하실 것이라 생각됩니다. 물론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O